본문 바로가기
멋따라

[아멜리] 쿨쓰루쓰루 파운데이션 : 쿨톤 파데 / 파데프리 추천템

by 김찐찐2 2021. 8.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코로나 시국, 마스크 끼고 생활하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저에게 생긴 가장 큰 변화는 피부화장을 덜어낸 거예요!

마스크에 묻어나는 파운데이션이 보기 싫더라구요..

 

그래서 파데프리를 시작했는데요!

가장 먼저 한 도전은 파운데이션 위의 컨실러 단계를 뺀 거였고,

그다음은 파운데이션을 톤업크림으로 바꾼 거예요!

 

파운데이션➡️톤업크림 과정에서 알게 된 파운데이션이 아멜리의 '쿨쓰루쓰루 파운데이션'이에요

 

벌써 한통 다 쓰고 두 번째 통의 포장지를 뜯었어요ㅎㅎ

 

 

 

아멜리 홈페이지에 가면 처음엔 잉? 할 수 있다고 쓰여있는데요 ᄏᄏᄏ 딱 저도 그랬어요..

처음에는 아... 돈 날렸다 했는데

제가 사용법을 일반 파운데이션 쓰듯이 써서 그런 거였어요!

붓이나 쿠션으로 두드리는 게 아니라 손으로 쓱쓱 발라주고 살짝 톡톡 두드려주면 끝이에요!👍🏻

 

그러고 처음 발랐을 때보다 10분후가 더 커버력이 높아진 거 같고,

원래 피부에 착 붙어서 그런가.. 원래 피부가 맑은 사람 같아 보여요!

 

 

이 파운데이션은 커버를 해주는 게 아닌데

정말 이상하게 피부가 그냥 좋아 보여요..

 

처음에 리뷰에 이런 말들이 써있을때는 믿지 않았는데

제가 써보니까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몽글몽글하던 제형이 피부에 챡- 붙을 때,

그래서 더 자연스럽게 피부에 붙을 때,

커버가 되는 게 아니지만 커버가 되는 듯 마음이 편안해지는 이상한 파운데이션이에요ᄏᄏᄏᄏ

 

바르고 안 발랐을 때의 그 차이점은 크지 않지만,

그래서 다크닝도 없어요!

 

정말 이상한 파운데이션 아닌가요?

단점이 될 것 같은 게 장점이 되고 있어요ㅋㅋㅋㅋ

 

 

그리고 입구가 저렇게 동그란데 투명해요!

그래서 새로운 패키지를 뜯을 때의 쾌감이 큽니다😏🤜🤛😏

뷰티변태님들.. 저런 거 어떤 마음이신지 아시죵..?ㅋㅋㅋ

 

 

 

저렇게 더러워졌던 게 새로워지는 그 쾌감..❤️

 

제형이 카메라로 잘 안담겨요..ㅠㅠ 여러 번 시도했는데 잘 안되더라구요ㅠㅠ

 

 

 

 

뭔가 수분을 머금고 있는 젤리..? 같은 질감인데 손으로 문지르면 싹 풀려요!

젤리가 머금고 있던 파운데이션이 싹 발리는 것 같아요

 

 

 

 

어느 쪽이 바른 쪽인지 아시겠나요..?

살짝 광이 도는 쪽이 바른 쪽이에요

 

위 사진의 점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커버력이 정말 아예 없죠??

 

근데 결이 고와져요🤓

 

그냥 직접 발라보세요🤓

 

-

 

너무 아멜리 찬양해서 아멜리가 지원해 준 것 같지만 내돈내산입니당

정말 잘 쓰고 있어서 포스팅했어요ㅋㅋㅋ

 

쿨쓰루쓰루를 시작으로 아멜리 덕질이 시작됐어요..

큰일입니다. 맨날 아멜리 사이트에서 사고 싶은 거 장바구니에 담아놓고 있어요ㅋㅋㅋ

 

암튼 파데프리 입문템으로 아주 추천드리면서 저는 이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