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따라

어뮤즈 듀 틴트_ 화양연화 발색 및 후기_촉촉한 물빛 틴트

by 김찐찐2 2021. 8.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뮤즈 틴트 후기를 가지고 왔어요~

 

 

저는 겨울에 입술이 쉽게 건조해지고 터서 립밤을 잘 발라줘야해요

안 그러면 피를 보게 될 수도 있어요..!!

그래서 겨울에는 촉촉한 틴트를 선호하는데요~

최근에 물광에 반해서 구매하게 된 어뮤즈 듀틴트- 화양연화를 소개할게요ㅎㅎ

 

 

 

먼저 패키지는 요롷게 생겼어요ㅎㅎ

투명하고 예쁘죠~!

저 투명한 뚜껑이 참 마음에 들더라고요💕

 

손목에 발색을 해봤는데요

왼쪽은 바른 직후고 오른쪽은 바르고 1분 있다가 닦아낸 모습이에요!

핑크기가 돌게 착색되는 게 아니라 본연의 컬러로 착색이 되죠?

색 그대로 착색이 되어서 지속력도 좋답니다ㅎㅎ

 

 

가장 중요한 발색을 보여드릴게요~

 

 

 

다른 날 찍은 거라서 둘의 빛이 살짝 달라요! 햇빛과 일반 등의 차이입니다ㅎㅎ

어느 등에서 찍던지 촉촉한 물빛 광을 자랑하고 있어요~!

어뮤즈 듀틴트는 오일-워터-오일 3중 구조라서

기름기가 돌거나 무겁지 않고 산뜻하다고 해요!

저는 기름기가 돌거나 제형이 무거우면 닦아내고 싶더라구요!

근데 듀틴트는 산뜻하고 가벼워서 좋았어요👍

 

 

 

이사진은 초점이 나갔지만 얼마나 광이 예쁜지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아서 갖고 왔어요ㅎㅎ

 

 

그리고 저는 옐로우베이스를 써서 핑크가 많이 돌면

얼굴색이랑 좀 안 맞는다는 느낌이 들어요..ㅠㅠ 입술만 동동 뜨는 것 같고요ᅲ

그래서 붉은 기가 낭낭한 립을 선호하는데요,

화양연화는 딱 제가 좋아하는 레드+오렌지여서 얼굴을 환하게 밝혀주는 느낌이에요~

저와 같은 웜톤 분들한테 강추강추입니다👍😎

 

어뮤즈 듀틴트는 4g 20,000원 입니다ㅎㅎ

저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했어요!

총 8가지 컬러로 출시되었다고 하니까요~ 다른 컬러들도 구경해보세요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