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따라

러쉬 팩 추천: 뷰티슬립_마스크속 트러블 잠재우기😷

by 김찐찐2 2021. 8.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가 요즘 마스크 속 트러블이 난 피부를 잠재우기 위해서 추천받아 사용하고 있는 팩이 있는데요,

사용하다 보니 넘 좋아서 리뷰해보려고 해요

 

LUSH BEAUTY SLEEP

125g ₩28,000

 

 

 

 

원래는 러쉬에 슈렉팩으로 유명한

'마스크 오브 매그너민티'를 사러 간 거였는데요

 

제가 수부지고 마스크 때문에 트러블이 생겨서 진정관리가 필요하다고 했더니

신상이라면서 뷰티슬립을 추천해 주시더라고요!

그래서 사용해보게 되었어요ㅎ.ㅎ

 

 

125g으로 작은 용량으로 사 와봤어요

러쉬의 블랙팟을 보면 마음이 편해지는데,,왜일까요..?ㅋㅋㅋ

 

색이 넘 예쁘지 않나요??

 

대표 성분으로는

라벤더 오일

통카 추출물

아마 씨 오일

이렇게라고 하네요~!

 

사용하면서 "왜 이렇게 달콤한 향기가 나지?" 했더니

통카추출물이 달콤한 향기를 내더라구요!

라벤더의 편안해지는 향기도 나구요!

 

또한 피부가 편안함을 느낄 수 있게 꿀과 라벤더, 네롤리 오일을 사용해서

실제로 숙면에 도움을 주는 향을 담았다고 하네요👍🏻👍🏻

 

그래서인지 향이 정~~~~말 좋아요!

원래 라벤더를 그렇게 좋아하지는 않았던 저도 향에 만족하면서 사용중이랍니다ㅎㅎ

 

 

콕콕 박혀 있는 알갱이가 보이시나요~?

저게 팥알갱이라고 하네요

팥알갱이로 문질 문질 해서 각질제거에도 도움을 준다고 하네요💕

 

 

러쉬팩은 얼굴뿐만 아니라 등, 팔, 가슴과 같이 트러블이나 관리가 필요한 곳에 사용할 수 있어요!

향이 아주 좋아서 피부에 힐링을 주는 느낌이에요❤️

 

요즘 저처럼 마스크 때문에 피부에 트러블이 나는 분들이 많다고 하더라구요ㅠㅠ

피부 힐링템 러쉬의 뷰티슬립으로 관리해 보시는 건 어떠세요?ㅎㅎ

피부 미녀가 되는 날까지 화이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