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따라

가을🧡 닥터마틴 2976 YS 첼시 스무스

by 김찐찐2 2021. 10. 16.
반응형

 

어쩌다가 할인쿠폰을 발견하게 되어서 구매한 닥터마틴 첼시부츠

 

공홈에서 구매했어요!

40% 할인된 가격으로 

144,000원에 구매했습니다

 

#닥터마틴

#2976 첼시 스무스

 

 

 

상자만 봐도 두근두근하고 설레요

새 신발을 사면 기분이 왜케 좋을까요😁

 

 

 

 

 

예쁘게 잘 싸여 있네요ㅎㅎ

 

 

 

 

 

투명 아웃솔과 노란 스티치가 예뻐서 샀어요ㅎㅎ

 

사이즈는 보통 구두는 230, 운동화는 235를 신는데요

닥터마틴은 230으로 주문했어요

아주 살짝 큰데..

교환하기 귀찮아서 그냥 신으려구요ㅋㅋㅋ

 

그나저나 이 신발 신고서 신발을 벗어야 하는 식당은 가지 말아야겠어요..

발목이 좁아서 신고 벗기가 정말 불편하더라구요

 

이 신발을 신는 날에는 신발을 벗지 않아도 되는 곳만 가야 할 것 같아요ㅋㅋ

그래도 예쁘니까 봐줍니다...

 

 

가을이 얼른 와서 예쁘게 신고 다니고 싶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