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따라

삼성역 카페_카페노티드 cafeknotted

by 김찐찐2 2021. 8. 19.
반응형

 

 

 

 

cafeknotted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103길 9 1층

매일 10:00 ~ 20:00

주차불가, 주변 공영주차장 이용 (바로 앞이 공영주차장이에요)

삼성역에 노티드가 가오픈했어요~

정문부터 정말 예쁘죠?ㅎㅎ

 

 

 

풍선도 팔고 있네요ㅎㅎ

 

 

 

내부도 정말 깔끔하죠

오픈 시간이나 점심시간에는 웨이팅이 정말 많은데요

제가 방문한 시간에는 사람이 없었어요ㅎㅎ

 

 

음료메뉴판

 

 

케이크 종류가 이렇게 있어요

 

 

 

샌드위치 종류도 이렇게 있네요

 

얼그레이 도넛과 레몬슈가 도넛, 우유 생크림 도넛이 베스트 메뉴라고 하더라구요~!

 

다음에는 저 당근 케이크도 먹어보고 싶어요ㅎㅎ

 

저는 얼그레이크림, 우유크림, 딸기크로와상으로 샀어요

포장도 정말 예쁘지 않나요😍

 

 

 

빵을 가르면 크림이 가득 들어있어요 :)

 

 

 

 

크림이 너무 달지도 않고 정말 맛있어요

우유생크림이라서 잘못하면 비릴 수도 있는데,

전혀 그렇지 않고 고소하더라구요:)

 

 

 

 

냠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