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따라

[합정/맛집] 해산물 사랑하시는 분.. 손들어보실래요? 저요🖐🏻 카이센동 찐 맛집 '기요한' _메뉴/주차

by 김찐찐2 2021. 8.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웃님들(☞゚ヮ゚)☞ 김찐찐입니다☜(゚ヮ゚☜)

 

언제 먹어도 맛있는 것이 회 아니겠어요??

그런 저의 최애 맛집이 생겼어요..

카이센동을 정말 잘하는 집인데요,

기요한 입니다:)

 

도쿄에 츠지한이라는 맛집이 있는데 사장님이 츠지한에서 직접 배워서 오셨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맛이 정말 비슷하고, 나오는 음식 메뉴도 같다고 합니다~!

신랑이 츠지한이 정말 맛있다고 얘기해서 츠지한st인 기요한에 갔어요.

저희는 저녁에 가서 웨이팅 안 하고 바로 먹을 수 있었어요.

지금 코로나 기간에는 라스트 오더가 8:30이라고 합니다~

저녁에 가실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ㅎㅎ

월요일 휴무

매일 11:30~15:00 런치

매일 17:00~21:30 디너(라스트 오더 21:00)

코로나 사회적 거리두기로 현재는 21:00까지라서 라스트 오더 20:30

02-332-5485

주차는 가게 옆에 2~3대 정도 할 수 있어요!

아니면 주변에 공영주차장에 대시면 됩니다

 

 

 

내부 디자인은 간단하더라구요~

 

 

 

 

 

기본으로 들어가는 것은

오징어, 소라, 조개, 문어, 청어알, 참치뱃살, 연어알, 생새우, 오이, 파

이렇게 들어가구요

저는 거기에 우니를 추가했습니다ㅎㅎ

신랑은 게살을 추가했어요:)

 

가장 먼저 나오는 것은 두부요리와 도미회였어요

적당히 차가운 두부에 고소한 소스였어요.

도미회에는 참깨+미소 소스로 아주 고소했어요

나중에 밥에 도미 육수를 부어주시는데 그때 이 소스를 넣어서 간을 맞추었어요! 회도 한두 점 남겼다가 육수에 익혀서 먹으면 넘 맛있답니다:)

 

 

 

 

제가 주문한 우니가 올라간 카이센동이예요~

회와 조개 등 여러가지가 저며져서 나오게 되는데요

저기에 간장을 부어서 간을 맞춰서 먹으면 됩니다😋

저는 다른 리뷰 보면서 양이 적어 보인다고 생각했는데요

가서 먹어보니까 양이 많아요~!

하나만 먹어도 아주 든든했습니다ㅎㅎ

 

대체로 고소한 맛 계열의ㅣ 회였고

하나하나의 식감을 생각해 보면서 먹기도 좋습니다

 

다채로운 맛으로 입안이 가득 차요😋👍🏻

그리고 무슨 허브인지... 뭔가 입안에서 개운한 향을 주는 게 있어요.

뭔가 쯔란 씨앗을 갈아서 밥에 뿌리면 이런 향일까 싶은데요.

아~주 은은하게 나서 그게 무엇인지는 알아내지 못했어요..

하지만 그 향긋함이 해산물의 비린 향을 잘 잡아주고, 질리지 않는 향을 입안에서 만들어줘요.

 

요곤 신랑꺼 게살이에요~!

 

 

 

연어알이 입안에서 터지면서 간을 맞춰주고,

부드러운 회와 생새우의 고소한 맛,

소라의 쫄깃함까지 입안에서 다채롭지만 완벽하게 어우러져요💕

 

 

 

밥을 어느 정도 먹으면 여기에 육수를 부어주시는데요,

이 육수가 정말 진하고 고소해요~!

어떻게 이렇게 진하게 우려냈을까 싶을 만큼 고소하더라구요

여기에 아까 회와 같이 나왔던 참깨+미소 소스를 넣어서 먹으면 정~~~~말 고소한 국물을 즐기실 수 있어요.

 

저 초록초록하고 연어알이 올라가 있는 것은 디저트인데요,

치즈무스케이크 같았어요!

시금치로 만드셨다고 하더라구요

연어알이 터지면서 짭조롬해지면서도 고소함이 진한 치즈 같은 디저트였습니다

초록초록해서 손대기가 머뭇거려지는 색감이지만 반쪽을 먹고 나면

바로 다음 손이 가요❣️

 

 

 

정말정말 맛있는 제 최애 카이센동집이 된 기요한!!

강력하게 추천드립니다😎

 

 

 

 

찐슐랭가이드 평점 ★★★

아... 정말 회를 사랑하는 저에게는 최고의 맛집이었어요ㅠㅠ

고소함과 입안에서 터지는 다채로운 식감.

그리고 식사의 처음부터 끝까지 다양하게 먹으면서 질리지 않는 식사는 만 점짜리예요.

해산물을 저며서 쌀밥과 먹는 음식이 단순할 거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어딘가 느껴지는 허브의 향이 맛을 더 풍성하고 질리지 않게 해줬어요.

한 숟갈 입에 넣어서 맛을 곰곰이 생각하고 재료들을 생각하면서 먹을 수 있는 한 끼.

정말 만족스러운 한 끼였고 건강한 음식이었어요

재방문의사 만땅입니다❤️


찐슐랭가이드 평가 기준

(모든 음식점을 포스팅하는 게 아니라 먹어보고 정말 맛있는 집만 올려요.)

★ 동네 맛집

★★ 한 번쯤 가볼 만한 특별한 곳

★★★ 살면서 반드시 가봐야 하는 곳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