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따라

[상수 맛집] 진하디 진한 국물의 돈코츠 라멘 맛집 : 하카타분코🍜 (메뉴판, 주차)

by 김찐찐2 2021. 8.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요즘에 찬바람이 불어서인지 진한 라멘 국물이 먹고 싶어져서

하카타분코에 다녀왔습니다~!

오늘도 내돈내산입니다😎

평일, 토요일 11:30 ~ 03:00 라스트오더 02:30

일요일 11:30 ~ 02:30 라스트오더 02:00

02-338-5536

주차장이 따로 없어서 매우 불편해요ㅠㅠ

주변에 주차했다가 차 빼러 간 적이 한두 번이 아니네요ㅠㅠ

주변에 로하스타워 주차장은 상가 이용 시 1시간 무료라니까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대기줄이 어마어마하죠?

여기는 항상 웨이팅이 있다고 하던데요,,

첫 방문했을 때는 명절 저녁이어서 그런가 바로 들어가서 먹었거든요..ㅠㅠ

이번에는 1시간 조금 넘게 웨이팅했어요!

 

 

내부가 아주 작죠..

그래서 더 맛집 같고 일본 같은 분위기예요ㅋㅋㅋ

 

 

 

 

메뉴는 간단해요!

인라멘, 청라멘, 차슈덮밥, 차돌단면이 있어요ㅎㅎ

맥주는 일본 불매운동을 하고 계셔서 아사히는 메뉴에서 빼고 인디카IPA로 판매하시나봐요!

 

저희는 인라멘 2개 차슈덮밥 1개로 주문했어요ㅎㅎ

 

 

테이블 위에는 김치와 마늘, 깨가 있어요!

취향에 따라서 마늘이나 깨를 넣어드시면 된답니다ㅎㅎ

 

 

 

 

드디어 기다리던 인라멘이 나왔어요!!!

돈코츠라멘이 땅길 때는 무조건 인라멘이죠!!

저 기름짐.. 윤기 보이시나요..?😋👍

저 기름짐과 진한 육수를 못 잊어서 올 때마다 인라면으로 주문해요

다음에는 차돌단면 먹어봐야지 하고 또 인라면을 주문하고 있다니까요...

그러고 다 먹으면 아... 이번에는 차돌단면 먹어볼걸....하고 반복해요ㅋㅋㅋ

그 정도로 아주아주 당기는 맛입니다👍👍

 

 

이건 차슈덮밥이예요

미니로 시킬까 일반을 시킬까 고민하다가 일반으로 시켰는데

양이 엄청 많지는 않아서 배부르지만 다 먹었어요ㅋㅋㅋ

고기 위에는 불향이 나도록 시즈닝 가루를 뿌리셨더라구요!

맛있었어요:)

밥에 잘 배여있는 소스도 맛있고 고기와의 밥의 간도 적당했습니다ㅎㅎ

 

 

 

 

 

아리가또!

국물까지 싹쓸이 했어요ㅎㅎ

이 집은 올 때마다 감탄하면서 먹게 되는 매력이 있어요ㅜㅜ

 

 

찐슐랭가이드 평점 ★★

아아 정말 진한 육수 때문에 날이 추워지면 생각나는 라멘 맛집이에요.

정말정말...웨이팅이 왜 있는지는 라멘을 받아서 국물을 한입 드셔보시면 바로 이해가 되실 거예요.

그리고 '인라멘'의 기름짐이 싫으신 분들을 위한, 기름기가 빠진 '청라멘'이 메뉴에 있는 센스도 정말 감탄이 나와요.

별점이 2개인 이유는 기본으로 들어가는 계란이 없고, 고기의 양이 적어서 아쉬워서예요ㅠㅠ

그 점을 제외한 다른 건 너무나도 만족하고 라멘이 먹고 싶으면 달려가는 곳입니다!!

꼭 꼭 꼭 드셔보셨으면 좋겠어요👍🏻

그러고 차슈덮밥은 간은 맛있게 되었지만, 고기가 맛있지는 않아서 아쉬웠습니다ㅠㅠ


찐슐랭가이드 평가 기준

(모든 음식점을 포스팅하는 게 아니라 먹어보고 정말 맛있는 집만 올려요.)

★ 동네 맛집

★★ 한 번쯤 가볼 만한 특별한 곳

★★★ 살면서 반드시 가봐야 하는 곳

 

 

 

반응형

댓글